대전 중구 유일 여성축구단

대전 중구 유일 여성축구단인 스카이여성축구단이 7일 이은권 국민의힘 대전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은권 예비후보 제공
대전 중구 유일 여성축구단인 스카이여성축구단이 7일 이은권 국민의힘 대전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은권 예비후보 제공

[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대전 중구 유일 여성축구단인 스카이여성축구단이 7일 이은권 국민의힘 대전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스카이여성축구단은 "우리 지역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이 예비후보를 지지한다"며 "이 예비후보가 우리 중구의 발전과 여성축구의 저변확대에 직접적이고 긍정적인 성과를 가져올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기에 당선을 위해 나설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 예비후보는 중구청장과 국회의원을 역임하면서도 늘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중구와 중구민을 위해 항상 불철주야 뛰어다닌 것을 곁에서 보았다"면서 "누구보다 중구를 제일 잘 아는 이 예비후보의 당선을 위해 옆에서 함께 뛰겠다"고 전했다.

이 예비후보는 "생활체육의 저변확대를 비롯한 우리 중구의 발전으로 여러분의 사랑과 믿음에 보답하겠다"며 "언제나 변함없는 모습으로 함께할 것을 약속드리고, 올 한 해도 부상 없이 멋진 경기 보여주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여성축구단은 2009년 창단한 중구 유일의 여성축구단으로 전국대회 우승 등 다양한 경력이 있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