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링고아이’ 팝업스토어
롯데百, 14-17일 개점 24주년 세일
신세계, 컨템포러리 위크 2탄 운영
현대프리미엄아울렛 MLB 특별행사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 & Science,갤러리아타임월드,롯데백화점 대전점,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 & Science,갤러리아타임월드,롯데백화점 대전점,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충청투데이 강승구 기자]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봄을 맞이하여 다양한 행사와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다양한 신규 브랜드 입점과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5층 여성의류 매장에는 14일 새롭게 선보인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손정완’과 9층 홈리빙 전문관에서는 메모리폼 베딩침구 전문 브랜드 ‘까르마’가 신규 매장을 열었다.

각 브랜드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일부 상품에 한 해 최대 30% 할인과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을 증정한다.

4층에는 영국의 명품 레인부츠 브랜드 ‘헌터’의 팝업스토어가 15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지하 2층 고메이494에서는 사과탕후루를 판매하는 링고아메 전문 브랜드 ‘링고아이’와 프리미엄캔케이크 전문 브랜드 ‘마이마이케이크’ 팝업 스토어를 15일부터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개점 24주년을 맞아 개점 기념행사를 14일~17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2만 4000명 대상 2만 4000원 할인쿠폰을 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또한 참여 브랜드에 한해 구매금액대별로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성심당에서는 대전점 개점 기념으로 신제품 '설화시루케이크'를 출시해 일 100개 한정 판매하고, 단팥빵도 1000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쿠르제는 개점 축하로 머그컵, 접시 등 선착순 초특가 한정 아이템을 포함한 인기 아이템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고객 감사제' 행사를 15일~21일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한다.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고자극 트렌드를 반영한 ‘컨템포러리 위크 2탄’부터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컨템포러리 위크 2탄은 14~17일 각 층 본 매장에서 진행된다.

럭셔리 남성 브랜드부터 해외의류, 여성패션, 남성패션 등 다양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 이벤트로는 컨템포러리 위크 참여 단일브랜드에서 2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로 7%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봄을 맞이하여 다양한 브랜드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1층 이벤트플라자에서는 15일부터 내달 1일 뉴에라와 MLB 특별 행사를 준비했다.

어패럴, 스니커즈, 캡모자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미샤 1층 본 매장에서 주말 동안 미샤 스페셜 데이를 진행한다.

23년 S/S 제품 40% 할인과 함께 20% 추가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15일~17일 대현 브랜드 모조에스핀, 듀엘, 쥬크, CC콜렉트에서 스페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3년 S/S 제품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강승구 기자 artsvc3@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