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파크 ‘청룡을 잡아용’ 신년 이벤트

골프존이 청룡의 해를 맞아 1월 22일부터 2월 12일까지 ‘청룡을 잡아용’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 제공
골프존이 청룡의 해를 맞아 1월 22일부터 2월 12일까지 ‘청룡을 잡아용’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 제공

[충청투데이 박현석 기자] ㈜골프존은 내달 12일까지 스크린골프를 즐기면서 풍성한 경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설-프라이즈, 청룡을 잡아용!’ 골프존파크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설-프라이즈, 청룡을 잡아용!’ 이벤트는, 2024년 갑진년 새해 모든 소망이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과 다가오는 설 명절을 풍성하게 보낼 수 있길 바라는 의미를 담아 총 3000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 혜택으로 마련됐다.

이벤트는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투비전, 투비전NX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로 참여할 수 있다.

우선 랜덤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로 골프존카운티 무주, 오라, 천안 등 총 24개의 이벤트 코스에서 라운드를 진행하고 Par5 홀 스크린에 연출되는 4개의 청룡, 황금룡 풍선 중 2개를 맞히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어 복주머니 행운권 이벤트로 첫 번째 이벤트에 참여해 복주머니 행운권을 2개 이상 모으면 골프존파크 1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용권은 3주간 주차별로 100명을 추첨해 총 300명의 회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박현석 기자 standon7@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