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타이어 부문 22년 연속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2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 승용차 타이어 부문 2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2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 승용차 타이어 부문 2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타이어 제공

[충청투데이 강승구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 승용차 타이어 부문 2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꾸준히 강화해 온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과 미래 모빌리티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한 연구개발 투자로 이뤄낸 성과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인지도 측면에서는 최초 인지, 보조 인지, 비보조 인지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브랜드 충성도 측면에서도 이미지, 구매 가능성 등 대부분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도 타이어 전문점 부문 16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고객 중심 서비스 혁신에 대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티스테이션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이뤄내며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충성도 측면에서 최상위 점수를 획득했다.

강승구 기자 artsvc3@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