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설특집]
어느때보다 ‘면역력’ 챙겨야할 때
홍삼, 면역력 증진·피로회복 도움
女 전반 건강케어 ‘화애락’ 시리즈
갱년기 위한 ‘화애락본’ 새로워져
농축액 1.7배 증량에도 가격 동결
석류·크랜베리·레몬밤 등 강화

[충청투데이 권혁조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 친지들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다.

더구나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전국적으로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면서 가족간의 왕래도 부쩍 줄어 서로에 대한 그리운 마음은 더욱 커지고 있다.

감염에 대한 걱정으로 스스로 외출을 자제하며 신체적 활동이 줄어들고 있는 만큼 건강관리를 통한 면역력 증진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특히 가족들을 챙기느라 정작 중요한 시기에 자신의 건강은 챙기지 못하는 어머니와 아내의 건강에 대한 가족들의 관심이 더욱 필요하다.

건강식품 중에서도 홍삼은 가장 쉽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대표적인 제품이다. 가격대도 다양하고, 모든 연령대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매년 선물 목록에 제일 먼저 꼽힌다. 홍삼은 대표적으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건강관리의 가장 기본을 챙길 수 있다. 특히 여성건강을 위한 홍삼제품으로 ‘정관장 화애락’ 시리즈가 인기를 끌고 있다. 정관장 ‘화애락(和愛樂)’은 여성의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삶(愛), 즐거운 삶(樂)’을 함께 한다는 뜻을 담아 만들어진 정관장의 여성 전문 홍삼 브랜드다. 2003년 출시 이후 갱년기 여성은 물론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대표 건강식품으로 자리매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 화애락후
▲ 화애락후
▲ 화애락본
▲ 화애락본

‘화애락’ 시리즈에 사용되는 홍삼은 정관장만의 철저한 품질관리에 합격한 원료들만 사용한다.

100% 계약재배를 통해 수확된 홍삼은 290여가지의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합격해야만 사용이 가능하며 부원료에 대해서도 홍삼에 준하는 품질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화애락 진’은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의 대표 제품이다.

6년근 홍삼에 녹용 및 당귀, 작약과 여성에게 좋은 석류농축액 등의 엄선한 부원료를 조화시켜, 중년 여성의 가장 큰 고민인 갱년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정관장 ‘화애락’ 시리즈는 갱년기 여성만이 아닌 여성의 생애주기별 건강 이슈에 대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2030세대 여성들의 생기있는 하루를 위한 바디에너징 제품 ‘화애락 이너제틱’, 바쁜 직장생활, 육아, 가사로 지쳐가는 여성들을 위한 여성 전반 건강 케어 ‘화애락 본’, 갱년기에 몸과 마음의 변화로 힘들어하는 여성을 위한 ‘화애락진’은 물론 100세 시대를 맞아 여성들의 갱년기 이후의 품격 있는 황후기를 위한 웰-에이징 솔루션 ‘화애락 후’ 등 다양한 생애주기별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최근 KGC인삼공사는 여성 건강의 급변기인 갱년기를 앞두고 체력관리를 필요로 하는 여성들의 니즈가 커짐에 따라 ‘정관장 화애락 본’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로워진 ‘화애락 본’은 홍삼농축액을 1.7배 증량하고, 석류, 크랜베리, 레몬밤 등 특화 소재를 강화함에도 가격은 동결해 가성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정관장은 이달 14일까지 ‘올 설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기간동안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을 통해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매장픽업 서비스’를 통해 정관장몰에서 구입한 제품을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매장에서 픽업할 수도 있다. 매장픽업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정관장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혁조 기자oldboy@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