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국방부 공동기획
‘국군장병 힘내라’ 이벤트 진행

▲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국방부(장관 한민구)와 공동 기획으로 '국군 장병 힘내라-응원의 경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국방부(장관 한민구)와 공동 기획으로 ‘국군 장병 힘내라-응원의 경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국방부의 연중 장병사랑 캠페인인 ‘땡큐 솔저스’(Thank you! Soldiers)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 국민이 국군 장병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영상을 촬영해 내달 5일까지 LG유플러스 ‘응원의 경례 이벤트(www.uplus-respect.com)’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현재 군인을 가족 또는 지인으로 둔 사연 중에 추첨을 통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마련한다. 사연에 당첨된 군인 가족, 친구는 ‘캠핑용 캐라반’을 타고 집 앞에서 군 부대로 바로 이동해 캐라반 안에서 면회할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자랑스러운 국군 장병들을 위한 존경과 감사를 표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추석을 맞아 가족과 친지 등이 모인 가운데 고생하는 군인에게 힘을 줄 수 있는 영상을 많이 찍어 업로드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정우 기자 wooloosa@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