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유통업계 주말 세일 행사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막바지 봄 정기세일을 진행하며 고객맞이에 나선다.

△백화점 세이=막 바지 ‘GIANT SALE’을 남기고 풍성한 행사와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고객을 맞이한다. 본관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서는 ‘유니섹스캐주얼 균일가’와 ‘WAGU 특가전’이 펼쳐진다. 유니섹스캐주얼 인기브랜드 폴햄, 디키즈, H:커넥트와 언더웨어 편집매장 WAGU가 참여한다. 또 본관 1층 정문행사장에서는 봄 산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위한 ‘아웃도어 봄 산행 특집전’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는 디스커버리, 블랙야크, K2등 총 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30만원이상 구매시 5% 할인+세이상품권 2만원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오는 16일까지 진행하는 봄 정기세일을 앞두고 풍성한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우선 9층 특설매장에서는 봄을 맞아 산행이나 나들이 등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가 펼쳐진다. 코오롱스포츠, K2, 몽벨, 노스페이스, 밀레, 컬럼비아 등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바지, 바람막이, 등산화, 워킹화 등을 선보이는 ‘아웃도어 봄 산행 특집’행사를 마련했다. 또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유명가구 진열특가 상품전’이 열려 에이스, 시몬스, 다우닝 등 각 브랜드별로 침대, 소파 등을 진열가로 선보인다.

△갤러리아타임월드=층별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막바지 세일에 총력을 다한다. 1층 랜드마크 행사장에서는 ‘탠디 슈즈 종합전’이 열려 여성화 9만 9000원, 남성화 10만 8000원, 스니커즈 11만 8000원에 판매된다. 지하2층 식품관에서는 우리 지역의 우수 농자원으로 정성을 다해 만든 농식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충남 아름드리 6차 산업 우수상품전’ 오는 20일까지 열린다. 서산 아로니아, 금산 흑삼청, 태안 소금 등 우리 지역 14개 우수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충남지역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NC중앙로역점=봄나들이 룩 제안을 펼친다. 1층 행사장에서는 NC단독 균일가전으로 티셔츠 9000원, 바지 1만 9000원, 재킷 2만 9000원 등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봄 등산객들의 고민을 해결해준다. 이밖에 ab.f.z 에서는 전품목 50~70% 파격가로 꽃놀이 데이트 룩을 제안하고 있으며 엔코코, 끄레아또레, 나나엘에서도 전품목 1만~2만 9000원의 가격에 봄 코디를 완성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이정훈 기자 classystyl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