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정기모임 및 표창 수여식 성료
이장우 시장, 이희완 대전세종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초청
[충청투데이 조선교 기자] ㈔한국스마트혁신기업가협회는 24일 6월 정기모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모임에는 이장우 대전시장과 이희완 대전세종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서는 혁신적 기업 활동을 통해 중소기업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협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대전시장 표창장 ⟁대전세종지방중기청장 표창장 ⟁대전교육감 표창장 등 총 세 개 부문의 표창 수여식이 진행됐다.
수상자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뛰어난 성과를 이룬 점을 인정받아 지역과 국가의 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이 자리에서 류기현 ㈜기안전기 대표이사는 평소 투철한 사명감으로 업무를 수행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대전세종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을 수여받았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참석 기업인들과의 대화의 시간을 마련, 지역 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대전시의 중장기적 경제 비전과 기업 지원 정책에 대해 설명했다.
이장우 시장은 “기업이 살아야 지역이 산다”며 “기업가 여러분의 목소리를 정책에 적극 반영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희완 대전세종지방중기청장도 이날 자리를 함께하며, 지역 혁신기업인들의 노력과 열정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 정책을 소개했다.
이번 모임을 통해 중앙과 지방정부, 그리고 기업 간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혁신경제의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윤준호 회장은 “앞으로도 전국의 혁신 기업가들과 함께 기업 성장과 사회적 책임을 동시에 실현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생각과 함께 특이성(Singularity)시대에 협업과 AI도입이 불확실성을 이기는 최고의 전략”이라고 전했다.
조선교 기자 mission@cc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