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 그랜드플라자청주호텔에서 열린 스마트경영포럼 창립 5주년 기념 회원의날 행사에서 포럼발전에 기여한 회원들이 충북도지사상을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용민 기자

[충청투데이 김진로 기자] ㈔스마트경영포럼(회장 김해수) 창립5주년 기념 회원의날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0일 스마트경영포럼에 따르면 이날 오후 그랜드플라자청주호텔에서 ‘포럼 700의 세계로 에게인’을 주제로 창립 5주년 기념 회원의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포럼 발전에 공로가 큰 회원에게 감사패 등이 수여됐다.

송승호 충청대 총장과 장석근 한국산업인력공단 지사장이 감사패를 받았다.

또 여명구(충청투데이 사장), 전노찬(은민프라퍼티), 최인숙(엔티아이), 이정열(루트파트너스), 이상학(베스트아이티솔루션) 회원이 충북도지사상을 수상했다.

이어 이은희(금도), 이신숙(교보생명), 변기철(테크윈), 심균희(농경), 곽다혜(우아가든 카페) 회원 등은 충북교육감상을 받았다.

김해수 회장은 "지난 2020년 혁신과 변화를 선도하고 이웃과 함께 상생하기 위해 태동한 스마트경영포럼이 창립 5주년을 맞았다"며 "스마트경영포럼은 앞으로도 지역의 다양한 분들과 함께 포럼의 가치를 높이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2020년 창립한 스마트경영포럼은 10개 분과위원회, 5개 소위원회가 경영아카데미 운영, ESG 사업, 정기조찬강연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현재 회원 700명을 눈앞에 둔 청주 지역 최대 규모의 경제 단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진로 기자 kjr6040@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