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오신지우(五信知友) 회장 이·취임식 개최
충남경제진흥원 CEO 교육과정 수료한 기업인 활동
작년부터 모은 기부금 도내 청소년·소외계층에 기부

[충청투데이 권혁조 기자] 충남경제진흥원은 최근 천안 비렌티 웨딩홀에서 ‘2024년 오신지우(五信知友)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도내 대표 기업인 모임인 오신지우(五信知友)는 충남경제진흥원 CEO 교육과정을인 수료한 50여명의 기업인들이 활동하고 있다.

지역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오신지우는 지난해 10월부터 준비한 기부금을 △디딤돌 지역아동센터 150만원 △솔로몬 지역아동센터 150만원 △충남평생교육인재육성진흥원 장학사업 400만원 △클로버 청소년 오케스트라 400만원 △구산원 400만원 △천안시복지재단 240만원 등 도내 아동과 청소년의 보호·교육 및 장학사업, 중증장애인 자활 지원, 소외계층 지원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진흥원은 창의적 행동으로 기업의 성장과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인에게 유공자 표창을 수여했다.

수상 기업인은 △에이스팩㈜ 류재영 대표 △㈜에이티이엔지 강현규 대표 △㈜프레스코 김영근 대표 △㈜천운이앤지 윤용훈 대표 등이다.

이어 지난 11월 만장일치로 추대된 노영래 회장과 전임 류재영 회장의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노영래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동반성장과 상생경영을 실천해 충남 1등 기업인 네트워크 모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충남경제진흥원은 최근 천안 비렌티 웨딩홀에서 ‘2024년 오신지우(五信知友)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충남경제진흥원 제공.
충남경제진흥원은 최근 천안 비렌티 웨딩홀에서 ‘2024년 오신지우(五信知友)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충남경제진흥원 제공.

권혁조 기자 oldboy@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