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전건축문화제, 오는 25일 대전엑스포광장 일원서 열려
인아트, DIY 소가구 만들기 체험… 행사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

‘2024년 대전건축문화제’ 인아트 ‘DIY 소가구 만들기 체험’ 홍보포스터.인아트 제공.
‘2024년 대전건축문화제’ 인아트 ‘DIY 소가구 만들기 체험’ 홍보포스터.인아트 제공.

[충청투데이 윤경식 기자] 인아트는 대전엑스포 시민광장에서 열리는 ‘2024년 제16회 대전건축문화제’ 기간 동안 ‘DIY 소가구 만들기 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문화제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대전엑스포 시민광장 일원에서 개최되며 ‘more TOGETHER'을 주제로 △건축강연 학술포럼 △건축디자인캠프 등 교육행사 △DIY 소가구 만들기 등 시민 참여 행사 △대전시 건축상 등 전시행사 △건축진학 상담 사회봉사 등 5개 부문 16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인아트가 주관하는 ‘DIY 소가구 만들기 체험’은 다양한 형태의 친환경 목재를 경험하고 실생활에 유용한 목가구를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프로그램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체험프로그램은 사전온라인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당일 스케줄에 따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대전건축문화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DIY 소가구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인아트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엄태헌 인아트 대표는 “매년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아 온 행사인 만큼 더 꼼곰하게 행사를 잘 준비하고 있다”며 “직접 만드는 즐거움과 원목이 가진 매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 많은 분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윤경식 기자 ksyoon1102@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