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전건축문화제, 오는 25일 대전엑스포광장 일원서 열려
인아트, DIY 소가구 만들기 체험… 행사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
[충청투데이 윤경식 기자] 인아트는 대전엑스포 시민광장에서 열리는 ‘2024년 제16회 대전건축문화제’ 기간 동안 ‘DIY 소가구 만들기 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문화제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대전엑스포 시민광장 일원에서 개최되며 ‘more TOGETHER'을 주제로 △건축강연 학술포럼 △건축디자인캠프 등 교육행사 △DIY 소가구 만들기 등 시민 참여 행사 △대전시 건축상 등 전시행사 △건축진학 상담 사회봉사 등 5개 부문 16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인아트가 주관하는 ‘DIY 소가구 만들기 체험’은 다양한 형태의 친환경 목재를 경험하고 실생활에 유용한 목가구를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프로그램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체험프로그램은 사전온라인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당일 스케줄에 따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대전건축문화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DIY 소가구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인아트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엄태헌 인아트 대표는 “매년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아 온 행사인 만큼 더 꼼곰하게 행사를 잘 준비하고 있다”며 “직접 만드는 즐거움과 원목이 가진 매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 많은 분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윤경식 기자 ksyoon1102@cc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