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9개 사이버대 중 5위 기록

건양사이버대학교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수행한 전국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평판 평가에서 비수도권 1위를 달성했다. 건양사이버대 제공
건양사이버대학교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수행한 전국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평판 평가에서 비수도권 1위를 달성했다. 건양사이버대 제공

[충청투데이 김중곤 기자] 건양사이버대학교는 전국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평판 평가에서 비수도권 1위를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지난달 24일부터 1개월간 수행했으며, 각 학교의 빅데이터 평판 분석을 토대로 진행됐다.

평가 결과 건양사이버대는 전국 19개 사이버대 중 5위를 기록했다.

그 위로는 서울사이버대학교, 고려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서울디지털대학교로 사실상 건양사이버대가 비수도권 1위에 올랐다.

건양사이버대는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와 비교해 이달 지수가 26.42% 상승했고, 이는 상위 5개교 중 가장 큰 상승폭이다.

건양사이버대 관계자는 “학교 소비자들의 인식과 참여, 소통, 커뮤니티 활동 등이 이번 평판 평가에 반영된 것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건양사이버대는 사회적 활용도가 높은 자격증 등을 중심으로 15개 학과를 개설, 운영하고 있다.

오는 6월 1일부터 2024학년도 후기 신·편입생을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중곤 기자 kgony@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