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 명예관장에 김출곤 공무원연금 세종대전지부장

종촌종합복지센터 종합사회복지관은 4대 명예관장에 공무원연금공단 세종대전지부 김출곤 지부장을 위촉했다. 사진=종촌종합복지센터 제공
종촌종합복지센터 종합사회복지관은 4대 명예관장에 공무원연금공단 세종대전지부 김출곤 지부장을 위촉했다. 사진=종촌종합복지센터 제공

[충청투데이 강대묵 기자] 종촌종합복지센터 종합사회복지관이 지난 8월부터 ‘우리관장님’ 명예관장 제도를 운영하는 가운데, 4대 명예관장에 공무원연금공단 세종대전지부 김출곤 지부장을 위촉했다.

퇴직공무원으로 구성된 공무원연금공단 세종대전지부 소속 청소년심리상담 상록자원봉사단은 친환경 문화확산을 위채 친환경생활키트 100개를 관내 취약계층에 직접 전달했다. 공무원연금공단 세종대전지부는 2018년도부터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명절나눔 참치캔세트 등 250점의 다양한 후원 및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출곤 지부장은 명예관장 활동으로 복지관의 주요 업무를 파악한 후 단체급식 배식지원과 노인 일자리 참여자 격려, 이달의 우수사원 표창 등 사회복지 현장을 직접 체험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출곤 명예 관장은 “우리 공단은 ‘믿음직한 평생 동행’의 서비스 슬로건 아래 신뢰받는 공단이 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고 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지속해서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복지관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강대묵 기자 mugi1000@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