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27일 ‘나폴리맛 피자’ 출시

피자알볼로가 권성준 셰프와 함께한 신제품 ‘나폴리맛피자’를 27일 출시했다. 피자알볼로 제공
피자알볼로가 권성준 셰프와 함께한 신제품 ‘나폴리맛피자’를 27일 출시했다. 피자알볼로 제공

[충청투데이 권혁조 기자] 지역 특산품을 활용해 대표적인 지역 상생업체로 주목받고 있는 피자알볼로가 신제품 ‘나폴리맛피자’를 출시했다.

특히 이번 나폴리맛피자는 지난해 홍성 한우에 이어 홍성 마늘과 강원도 감자를 활용해 신선하고 맛 좋은 우리 농산물 사용에 앞장섰다.

피자알볼로는 27일, 20주년 기념 콜라보 ‘나폴리맛 피자’와 사이드 메뉴 ‘나폴리맛 파스타’ 런칭과 관련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광고 본편영상을 공개했다.

본편 영상에는 권성준 셰프가 피자알볼로에서 고집스럽게 유지했던 높은 품질의 식재료와 풍성한 식재료와 관련해 매력을 느끼고 콜라보를 결심했다는 내용과 이탈리아에 진심인 나폴리맛피자와 재료에 진심인 피자알볼로가 20주년을 기념해 만났다는 스토리를 담담하게 풀어내고 있다.

특히 이번 신메뉴는 권성준 셰프가 이름을 걸고 ‘나폴리맛피자’로 명명했고, 이름을 건다는 것은 생명을 건다는 것과 같다는 그의 철학을 담아내어 고객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그는 피자알볼로의 베스트셀러 쉬림프&핫치킨 피자에 영감을 받아 토스카나 식 로제소스 위 새우와 핫 바큐 치킨을 토핑으로 활용해 토스카나의 온화한 땅과 바다를 모티브 삼았다.

피자 위에 올려진 뉴그린 잎은 토스카나가 원산지로 풍성한 토핑과 진한 소스 위 대미를 장식해 줄 해당 메뉴의 킥으로써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함께 출시한 나폴리맛파스타는 배달 파스타 메뉴의 차원을 벗어나 감자를 파스타 위에 얹어 즐기는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을 표방하며 부드럽고 녹진한 소스와 크리스피한 감자가 어우러졌다.

또 이번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자사몰 고객에게는 멤버십 혜택 최대 7000원 할인혜택도 전체 가입 고객에게 제공한다.

배달앱에서는 각 가맹점별 쿠폰혜택과 함께 배달의 민족 쿠폰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되어 출시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당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오는 30일에는 피자알볼로의 캐쥬얼 다이닝 프리미엄 매장 ‘비오피 문래점’에서 권성준 쉐프와 팝업 스토어도 진행한다”며 “지역 상생과 맛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이번 신제품에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권혁조 기자 oldboy@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