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대전충남본부, 이달 18일까지 방문·우편 접수

LH ‘한남대학교 캠퍼스혁신파크 산학연혁신허브의 입주기업을 모집’ 홍보 이미지.LH대전충남지역본부 제공
LH ‘한남대학교 캠퍼스혁신파크 산학연혁신허브의 입주기업을 모집’ 홍보 이미지.LH대전충남지역본부 제공

[충청투데이 윤경식 기자] LH대전충남지역본부는 한남대학교 캠퍼스혁신파크 산학연혁신허브의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산학연혁신허브는 첨단 제조·연구 산업 종사자를 위해 조성된 비즈니스 공간으로 이번 모집을 마중물로 예비창업자, 유관기관 등이 집적된 고밀도 산학협력 생태계로 조성될 예정이다.

입주기업 모집은 이달 18일까지이며 방문접수 또는 등기우편 송보를 통해 접수하면 되며 등기우편은 접수기간 내 우체국 소인되고 이달 20일까지 도착한 경우 유효하다.

이번 모집과 관련해 LH는 임시사용승인 예정일을 앞당겨 입주 희망기업들이 사무공간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사무공간은 오는 11~12일간 개방된다.

방문을 희망하는 기업은 사전예약 후 예약일시에 한남대학교 내에 위치한 산학연혁신허브로 방문하면 된다.

이번 입주기업 모집에 대한 신청자격, 임대조건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LH청약센터에 게시된 ‘한남대학교 캠퍼스혁신파크 산학연혁신허브 입점자 모집 공고’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윤경식 기자 ksyoon1102@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