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포스트시즌 승리 이벤트도 개최

갤러리아타임월드 전경.
갤러리아타임월드 전경.

[충청투데이 윤경식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가 긴 연휴의 마지막 주말, 가을을 가득 담은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오는 12일 종료되는 가을 정기 세일에서는 30여개 브랜드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갤러리아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G캐시를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또 갤러리아 APP에서는 ‘한화이글스’ 포스트 시즌 승리 기원 이벤트를 통해 식당가 1만원 할인권 증정, 한화이글스 25 어센틱 춘추점퍼 등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이벤트 등을 실시하며 오는 12일까지 사용 가능한 패션·잡화상품 1만원, 식당가 5000원 할인권도 제공된다.

각 층 행사장과 브랜드들도 다양한 행사를 실시,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는 웨딩 시즌 맞이 10% 사은행사 및 다이아몬드 기획전을 진행하며 입생로랑 뷰티도 올아워 글로우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구매 금액별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파라점퍼스’의 팝업 스토어, ‘알레르망 창립 27주년 기념행사’도 각각 6층과 9층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이달 15일부터 31일까지는 내달 9일부터 배송되는 김장 절임배추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가격은 20㎏ 한 상자당 4만 9900원이다.

윤경식 기자 ksyoon1102@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