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보 보은군 독자자문위원 위촉
[충청투데이 박병훈 기자] 충청투데이 보은군 독자자문위원회가 22일 위촉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보은군 독자자문위원회는 앞으로 정확한 정보 전달과 지역 발전 및 비전 제시를 위한 의견 수렴 활동 등을 펼치게 된다.
충청투데이는 이날 보은옥천영동축협 회의실에서 보은군 독자자문위원회 위촉식을 열어 자문위원 21명을 위촉했다.
위촉된 독자자문위원은 △안경구 △문경훈 △김영일 △김인수 △김승기 △김해숙 △박순호 △박영애 △박준용 △박종숙 △박지현 △박재운 △서동현 △이재열 △정경기 △한두엽 △현병제 △홍은주 △최종순 △최윤숙 △오명숙 씨 등이다.
보은군 독자자문위원회 초대 위원장은 안경구 성원제재소 대표가, 부위원장은 문경훈 위원이 맡았다. 여명구 충청투데이 사장을 비롯해 윤대성 군의장이 참석했다.
윤대성 보은군의장은 축사에서 "충청투데이 독자자문위원으로 위촉된 21명의 위원께서는 충청투데이 함께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길 바란다"며 "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소통하는 독자자문위원회 본연의 업무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여명구 충청투데이 사장은 "보은군 지역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리더들을 독자자문위원으로 모셔서 영광"이라며 "지역 발전을 위해 자문위원들이 힘을 모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경구 독자자문위원장은 "보은군 지역 발전과 독자들의 정보 전달과 행복한 보은을 만드는 데 충청투데이와 함께 힘을 보태겠다"며 "보은군민과 소외된 이웃의 목소리를 수렴해 언론에 전달하고 반영하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보은=박병훈 기자 pbh0508@cc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