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위원장에 권택조 씨

▲ 3일 오전 단양군 올누림센터 3층 소회의실에서 열린 충청투데이 단양군 독자자문위원회 위촉식에서 여명구(왼쪽 3번째) 사장과 김문근(오른쪽 2번째) 단양군수, 이상훈(오른쪽 3번째) 군의장, 권택조(오른쪽 2번째) 자문위원장, 자문위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이상복 기자

[충청투데이 이상복 기자] 충청투데이 단양군 독자자문위원회가 3일 공식 출범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단양군 독자자문위원회는 앞으로 정확한 정보 전달과 지역 발전 및 비전 제시를 위한 독자 의견 수렴 등의 활동을 펼친다.

충청투데이는 이날 단양올누림센터 3층에서 열린 단양군 독자자문위원회 출범식에서 지역 각계를 대표하는 14명을 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 자문위원은 △권택조 △김영길 △홍민우 △차석태 △조성관 △조영희 △한덕원 △조재형 △강인선 △김태진 △김은영 △김나현 △최원선 △장완희 씨 등이다.

단양군 독자자문위원회 초대 위원장은 권택조 위원이, 부위원장은 김영길 위원과 홍민우 위원이 각각 맡기로 했다.

권택조 위원장은 "단양군 지역 발전과 독자들의 정보 전달과 행복한 단양을 만드는 데 충청투데이와 함께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여명구 충청투데이 사장을 비롯해 김문근 단양군수, 이상훈 군의장이 참석해 출범을 축하했다.

여명구 충청투데이 사장은 환영사에서 "지역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리더들을 독자자문위원으로 모셔서 영광"이라며 "지역 발전을 위해 자문위원들이 힘을 모아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문근 단양군수는 축사에서 "충청투데이와 소중한 인연이 깊다"면서 "독자 의견을 수렴하고 소통하는 독자자문위원회 출범을 축하한다"고 했다.

이어 "충청투데이와 함께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단양=이상복 기자 cho2225@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