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역량 강화 세미나 갖고 불만 고객 대응 전략 등 논의
[충청투데이 윤경식 기자] 계룡건설은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를 위한 ‘2025년 CS역량 강화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서비스 품질 향상과 CS 역량 강화를 위해 기획됐으며 지난 5일과 6일 이틀 동안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세미나에서는 한국CS아카데미의 CS 전문가가 초청돼 △고객 응대 능력 향상 △불만 고객 대응 전략 △서비스 품질 제고 방안 등 고객 만족도 향상 등을 주제로 한 강연이 진행됐다.
이와 함께 이론 및 실제 사례를 기반으로 다양한 실습 교육, 현장별 사례별 고객 서비스 개선방안 토론 등도 실시했다.
계룡건설은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고객 중심 경영 철학을 더욱 강화하고 실질적인 변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전사적인 CS 역량 강화와 함께 고객 요구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계룡건설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기업의 신뢰와 지속 성장으로 이어지는 핵심 요소”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윤경식 기자 ksyoon1102@cc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