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인 콘텐츠로 대중과 소통 노력
[충청투데이 윤경식 기자] 계룡건설은 공식 유튜브 채널 ‘해볼계룡’에서 ‘2024 K-직장인 어워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계룡건설 임직원을 포함해 대한민국의 모든 직장인들을 응원하고 그들의 노고를 기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공개된 ‘2024 K-직장인 어워즈’ 영상은 기존의 형식적인 시상식에서 벗어난 뮤지컬 형식 드라마 꾸며졌으며 직장인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이벤트는 ‘2024 K-직장인 어워즈 영상 댓글 이벤트’와 ‘K-셀프 어워즈 커뮤니티 이벤트’로 진행된다.
참가 방법은 영상 댓글 창에 가장 인상 깊은 장면과 이유를 달거나 커뮤니티 댓글로 ‘자신에게 주고 싶은 상’과 그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내년 1월 5일까지 진행되며 각 이벤트에서 27명씩 총 54명에게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계룡건설 관계자는 “이번 ‘2024 K-직장인 어워즈’를 통해 직장인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모두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시너지를 만들고자 한다”며 “‘해볼계룡’은 단순한 브랜드 홍보를 넘어 유쾌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로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경식 기자 ksyoon1102@cc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