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 경영 부문 수상
[충청투데이 김영 기자] 송인헌 충북 괴산군수가 올해 우리나라 경제를 빛낸 인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송 군수는 22일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제9회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시상식’에서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로 선정되었다.
매경미디어그룹이 주최해 열린 이번 시상식은 탁월한 리더십과 경영전략을 통한 변화와 혁신으로 경제·사회·문화·예술 등 각 분야 발전에 기여한 인물을 선정해 그 공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19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 이날 시상식에서 송 군수는 리더십 경영 부문에서 수상했다. 특히 송 군수는 뛰어난 리더십과 탁월한 경영전략 및 이해 관계자와의 소통을 바탕으로 군정에 뚜렷한 성과를 이뤄낸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송인헌 군수는 “취임 후 뚜렷한 군정목표를 세우고 분야별 맞춤형 사업전략을 속도감 있게 추진해 온 결과가 이번 수상으로 나타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청정하고 아름다운 삶의 터전을 기반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수상은 4만여 괴산군민과 공직자 모두의 힘으로 만들어 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농·산촌 과학영농을 확산하고, 휴양·관광·스포츠 등 모든 분야를 선도해 나가는 전국 최고의 지자체가 될 수 있도록 온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김영 기자 ky58@cc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