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골프존마켓 2024년 마지막 초특가 이벤트 ‘골프대전’ 배너 이미지. 골프존커머스 제공
골프존마켓 2024년 마지막 초특가 이벤트 ‘골프대전’ 배너 이미지. 골프존커머스 제공

[충청투데이 강승구 기자] 골프존커머스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내달 9일까지 골프용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프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골프대전은 골퍼들의 실속있는 쇼핑을 위해 골프존마켓에서 마련한 연중 최대 이벤트로, 골프존마켓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골프클럽을 비롯해 골프백, 골프화, 골프장갑, 골프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특별 할인가 및 클리어런스 세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최대 15만 마일리지 적립과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경품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주차별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용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골프존 스크린 골프 데이터로 자신에게 맞는 클럽을 추천해 주는 ‘데이터피팅’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데이터피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종우 골프존커머스 상무는 “골프 성수기에 맞춰 많은 고객분들께 즐거운 쇼핑 기회를 마련해 드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강승구 기자 artsvc3@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