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디자인 측면 대폭 개선
[충청투데이 강승구 기자] 골프존은 모바일 골프게임 골프존M 대규모 업데이트 ‘NEXT ROUND’를 통해 콘텐츠 업데이트 및 편의성 강화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골프존M’은 전 세계 주요 실제 골프 코스를 모바일 환경에 구현하고 풍속, 풍향, 그린 경사도 등 리얼한 골프 코스 환경을 제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생생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리얼 골프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골프존M의 브랜드 강화와 함께 유저들에게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골프 게임을 서비스하기 위해 기획됐다.
메인 콘텐츠 업데이트부터 신규 유저 확보와 복귀 골퍼까지 사용자 편의 제고를 위해 UI, UX를 전면 개편했으며, 아이템 사용 편의성 개선, 골프존M을 더욱 리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튜토리얼과 아이템 연출, 코스 연출 퀄리티 향상 등 기능과 디자인 측면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메인 콘텐츠로 동반자와 함께 라운드가 가능한 ‘길드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길드 시스템은 길드를 창설하거나, 가입 후 동반자와 함께 길드를 성장시키면서 길드 내 다양한 콘텐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유창훈 골프존 메타버스사업부장은 “대규모 업그레이드와 풍성한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워진 골프존M을 경험 해 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강승구 기자 artsvc3@cc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