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및 혜택 풍성
[충청투데이 강승구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감을 만족하는 즐길거리 가득한 놀이터로 변신한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5월 한 달간 온 가족이 백화점 내 문화시설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키즈 인 원더랜드’를 테마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5월 1일~ 6일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는 스몹과 대전엑스포아쿠아리움 입장 할인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
스몹은 본인 입장 시 5000원 할인 혜택과 대전엑스포 아쿠아리움은 동반 3인까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F&B 할인 쿠폰과 인증샷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문화시설별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린이 대상 과학 테마파크 ‘신세계 넥스페리움’은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3인 이상 입장 시 과학교구와 보드게임, 간식이 포함된 과학 체험 박스를 제공하고, 동시 입장 고객은 포토존 폴라로이드 촬영권도 이용할 수 있다.
만 19세 이하 고객은 특수잉크로 편지를 써 UV라이트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비밀 감사편지 쓰기 체험’도 참여할 수 있다.
대전엑스포 아쿠아리움에서는 5월 4일~6일 어린이날 행사가 진행된다.
아쿠아리움 내부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형탈 포토서비스와 풍선아트 매직쇼가 펼쳐진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아쿠아리움을 방문한 어린이 2000명에게 어린이날 선물도 선착순 증정한다.
스몹은 5월 한 달간 '플레이패스 2+1 패키지'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플레이패스 2+1 패키지는 스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되며, 5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강승구 기자 artsvc3@cc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