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의밤 개최… 성금 100만원 기탁도

공주시 월송동주민자치회가 14일 송년의 밤 행사를 열고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
공주시 월송동주민자치회가 14일 송년의 밤 행사를 열고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

[충청투데이 김익환 기자] 공주시 월송동주민자치회은 14일 연말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성금 100만원을 월송동에 전달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매년 성금 모금 활동에 동참하고 있는 월송동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복지증진을 위해 환경 정화 활동을 지속해 추진하고 있으며 타 단체 행사에도 적극 참여해 도움을 주는 등 나눔 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대표적인 단체다.

이날 송년의 밤 행사를 위해 회원들과 행사를 기획하고 준비한 이명화 월송주민자치회 사무국장은 “오늘 행사는 우리 월송동주민자치회만의 잔치가 아니라 따뜻한 마음의 위로가 필요한 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드리는 계기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라며“올 한해 월송주민자치회을 위해 같이 노력하고 동참해준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연숙 월송동주민자치위원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최재철 월송동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 월송동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많은 도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익환 기자 maedole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