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터미가 소비자중심경영 3연속 인증에 성공했다.에터미 제공
에터미가 소비자중심경영 3연속 인증에 성공했다.에터미 제공

[충청투데이 김익환 기자] 애터미가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을 3회 연속 인증에 성공했다고 11일 밝혔다.

에터미에 따르면 CCM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재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여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한다.

애터미는 ‘고객의 성공’을 경영목표로 설정하고 기업 경영의 모든 부분에 소비자 중심적인 사고를 반영한 것이 이번 인증에 반영된 것으로 판단했다.

이번 재인증 심사팀은 “(애터미가)다단계판매업의 긍정적인 인식 제고에 기여를 한 것으로 파악”된다며 “소비자, 사업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온라인, 모바일을 개선해 고객 접근성과 편리성을 향상”시켰다고 평가했다.

애터미는 지난 2019년, 국내 다단계판매 업계 최초로 CCM 인증을 받았으며 2021년 1차 재인증에 이어 22년은 CCM 우수실천 기업 공정거래 위원장상을 수상하고 이번에는 2차 재인증에 성공했다.

애터미 마케팅팀 관계자는 “애터미는 ‘고객의 성공’을 목표로 하는 기업”이라며 “다단계판매를 넘어 소비자에게 이익이 되는 최고의 유통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익환 기자 maedole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