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이경찬 기자] 4일 오전 10시경 대전 대덕구의 한 고등학교에서 20∼30대로 추정되는 남성이 40대 교사를 흉기로 찌르고 도주하는 사건이 발생해 경찰과 소방 관계자들이 현장에 출동해 있다. 이경찬 기자 chan8536@cctoday.co.kr
4일 오전 10시 4분경 칼부림 사건이 발생한 대전 대덕구 한 고등학교에서 경찰이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 사진=독자 제공
4일 오전 10시 4분경 칼부림 사건이 발생한 대전 대덕구 한 고등학교에서 경찰이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 사진=독자 제공

[충청투데이 김성준 기자] 대전의 한 고등학교에서 교사가 흉기에 찔리는 사건이 발생했다.

4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4분경 20~30대로 추정되는 남성 A씨가 대전 대덕구 송촌동 한 고등학교 화장실에 침입해 40대 교사 B씨를 흉기로 찔렀다.

A씨는 범행에 앞서 학교 교무실을 찾아 B씨의 행방을 물은 뒤 1시간가량 밖에서 기다리다 수업이 끝나고 화장실에 간 B씨를 따라 들어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B씨는 의식이 없는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됐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자가 ‘내가 잘못했다’고 했다”며 “이번 사건이 최근 다른 지역 칼부림 사건처럼 동기가 없는 범죄로 보이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경찰은 원한 관계에 따른 범죄일 수 있다고 보고 용의자 행방을 쫓고 있다.

김성준 기자 juneas@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