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는 내달 3일 '2023 독수리 한마당'을 개최한다. 한화이글스 제공
한화이글스는 내달 3일 '2023 독수리 한마당'을 개최한다. 한화이글스 제공

[충청투데이 조선교 기자] 한화이글스는 내달 3일 오후 4시 대전컨벤션센터(DCC) 제1전시장에서 ‘2023 한화이글스 독수리 한마당’ 이벤트를 개최한다.

독수리 한마당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대표적인 비시즌 팬 스킨십 이벤트로, 2018년 이후 코로나19 등으로 중단됐다가 5년 만에 재개하는 만큼, 이벤트 규모를 확대해 진행한다.

이번 행사의 부제는 ‘독마 유니버스’로, 선수들은 각자 자신의 또 다른 모습을 '부캐'로 설정해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선수단 전체가 참여하는 이번 이벤트는 총 3부로 구성해, 1부에서는 선수와 팬들이 함께하는 '스킨십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부에서는 선수단 특별공연 등으로 구성된 무대행사가 이어진다.

이 행사에서 한화이글스 선수들은 각자 자신의 '부캐'로 변신해 자신들만이 가진 매력을 뽐낼 계획이다.

마지막 3부에서는 선수 36명이 참가하는 팬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2023 한화이글스 독수리 한마당’ 예매는 오는 27일 월요일부터 시즌권을 보유한 멤버십 회원을 시작으로, 다음날인 28일 일반 팬까지 총 1300명을 모집한다.

예매 방법 및 이벤트 세부 내용 등 자세한 내용은 구단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선교 기자 mission@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