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이진규 기자
영동군 독자자문위원회 정기 회의
[충청투데이 이진규 기자] 충청투데이 영동군 독자자문위원회(이하 독자자문위)가 언론이 순기능을 다하도록 현장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등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9일 독자자문위에 따르면 8일 오후 영동군의 한 사무실에서 7월 영동군 독자자문위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안한기 독자자문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충청투데이가 지역민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게 독자자문위원들이 지역민들의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매개체 역할에 충실해야 한다"면서 "특히 언론이 영동지역 발전에 일조할 수 있도록 (독자자문위가) 한 목소리를 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은주 위원은 "올해 영동세계국악엑스포가 9월 12일부터 10월 11일까지 영동군 일원에서 개최된다"며 "영동군여성단체협의회도 지역 행사에 도움을 주기 위해 올해 충북 여성대회를 영동군에서 개최하기로 했다. 충청투데이도 지역 행사의 성공 개최를 위해 지역 행사 홍보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정기회의에서는 신규 독자자문위원 12명에 대한 위촉식도 진행됐다.
이날 새로 위촉된 자문위원 12명은 △임동호 △김성윤 △남상규 △박천명 △손은영 △김인기 △김은하 △고효순 △이은주 △박동희 △최용석 △김승태(이상 무순) 위원 등이다.
이로써 영동 독자자문위는 총 31명으로 재구성됐다.
여명구 충청투데이 사장은 위촉식에서 "오늘 위촉된 위원님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맡은 바 업무를 묵묵히 수행하는 지역의 참 일꾼들"이라며 "충청투데이가 이처럼 덕망있는 지역 인사들을 위원으로 모시게 돼 영광이다. 충청투데이는 영동군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언론의 사명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동군 독자자문위원회는 지난해 연말 정확한 정보 전달과 지역 발전을 위한 비전 제시를 목적으로 출범했다.
영동=이진규 기자 kong2902@cc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