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이진규 기자
충청투데이 영동군 독자자문위원회 출범
[충청투데이 이진규 기자] 충청투데이 영동군 독자자문위원회가 11일 공식 출범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영동군 독자자문위원회는 정확한 정보 전달과 지역 발전을 위한 비전 제시를 위한 목적으로 출범했다.
충청투데이는 이날 출범식에서 지역 각계를 대표하는 18명을 자문위원을 위촉했다. 위촉된 자문위원은 △안한기 △윤정필 △하재백 △최종주 △이수호 △길민수 △김윤기 △장성용 △조재환 △위정복 △최병수 △정성용 △이정숙 △이장환 △오민식 △서승호 △김태현 △윤국진(이상 무순) 위원 등이다.
영동읍사무소 소회의실에서 열린 위촉식에는 여명구 충청투데이 사장과 정영철 영동군수를 비롯한 자문위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여 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지역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영동군의 오피니언 리더들을 충청투데이 독자자문위원으로 모시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영동군 지역 발전을 위해 자문위원들이 힘을 모아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정 군수는 축사에서 "지역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언론의 역할을 잘 수행하기 위해 독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소통하는 독자자문위원회 출범을 축하한다"며 "오늘 출범을 계기로 영동군과 충청투데이가 함께 만들어갈 미래를 더욱 밝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환영했다.
이날 안한기 위원이 독자자문위원장에 선출됐다. 부위원장은 윤정필 위원이, 감사는 하재백 위원이, 고문은 최종수·이수호 위원이 총무는 길민수 위원이 각각 맡기로 했다.
안 위원장은 "영동군 독자위원회는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는 의견을 제시하고 소외된 이웃의 목소리를 대변해 영동군민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힘을 보탤 것"이라며 "특히 영동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영동=이진규 기자 kong2902@cc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