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정기 월례회 열고 온라인 플랫폼 강화 등 논의

충청투데이 대외협력자문위원회는 16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2월 정기 월례회를 개최했다. 사진=이심건 기자
충청투데이 대외협력자문위원회는 16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2월 정기 월례회를 개최했다. 사진=이심건 기자

[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충청투데이 대외협력자문위원회(이하 대협위)는 16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2월 정기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월례회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참석자 소개, 인사말, 신입회원 위촉장 수여, 제안사항 발표, 경과보고 및 대협위원 행사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충청투데이와 대협위원은 지역 사회와 더욱 긴밀히 협력하고 상호작용하겠다는 의지를 다지며, 새로운 도약을 모색했다.

회의에 참석한 대협위원들은 충청투데이가 주최하는 다양한 행사에 도움이 되는 실효성 있는 방안 마련을 위한 다양한 전략과 계획을 구상했다.

특히 지역사회와의 상생 및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 발전과 긴밀히 연결되는 행사가 진행되도록 노력하기로 했다.

충청투데이와 함께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디지털 존재감을 강화하기 위한 심도 있는 토론도 이어졌다.

대협위원들은 충청투데이의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회원 확대를 위한 전략 제시에 이어 자신의 전문 분야와 영향력을 활용한 컨텐츠 제작에 적극 참여하기로 결정했다.

이를 통해 각자의 전문성과 리소스를 활용하여 충청투데이의 홍보 활동에 시너지를 더하고, 지역 사회와의 긴밀한 연계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강화하기로 했다.

이종응 위원장은 “이번 월례회는 충청투데이와 대협위원들이 지역 사회와 더욱 긴밀히 협력하고 상호작용하며 새로운 도약을 모색하는 중요한 시간이었다”며 “충청투데이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여러 행사를 주관하며 노력하는 상황에서 대협위는 충청권이 더욱 발전하는 데 충청투데이가 그 역할을 선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참여를 하겠다”고 말했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