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 & Science,갤러리아타임월드,롯데백화점 대전점,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 & Science,갤러리아타임월드,롯데백화점 대전점,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충청투데이 박현석 기자] 대전 지역 유통업계가 설명절을 맞아 풍성한 할인 행사와 특별 기획을 준비했다.

대전신세계 Art & Science(이하 대전신세계)는 설 명절을 맞아 풍성한 쇼핑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설 패션 쇼핑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패셔니스타’s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신세계 앱에서 1일부터 12일까지 스포츠, 아동패션, 영패션, 남성패션, 여성패션, 잡화 등 6개 쿠폰 중 택 3가지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으로는 신세계 신백멤버스 가입 후 본인 명의의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1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새해 소망과 행복을 적으면 미디어 파사드에 실어주는 ‘2024년 새해 소망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신세계 앱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새해 소망 신청하기’를 눌러 새해 소망 또는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와 함께 미디어 파사드에 노출될 희망 날짜를 입력하면 된다.

갤러리아타임월드가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신규 브랜드를 선보인다. 먼저, 지하1층에서는 톰브라운, 아미 등 트렌디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는 ‘몬도비즈’와 다양한 슈즈를 판매하는 ‘와이컨셉’ 팝업스토어를 만나 볼 수 있다. 6층에서는 ‘본 매그넘’ BOB’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며, BOB에서는 최대 70~80% 클리어런스 세일이 진행된다. 4층 신규 오픈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ab.f.z’ 30%+10% 세일과 ‘커버낫우먼’ 10% 세일+일정금액 구매 시 사은선물을 증정하고, 특가 상품으로 트랙 재킷 7만 9000원, 스몰 로고 맨투맨 3만 9000원 등을 판매한다.‘시스티나’에서는 20/30/40만원 이사 구매 시 2/3/4만원 금액 할인 해준다.

10층에서는 프리미엄 키즈 교육콘텐츠 브랜드 ‘키즈스콜레’가 오픈, 전 구매 시 사파리모두누리 한글 5권, 상담 시 캐비하우스 퍼즐 세트를 증정하고, 일정금액 구매 시 금액할인 해 준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설 명절을 일주일 남겨두고 화장품, 안마의자 등 다양한 설 선물 상품 추천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침구 및 식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홈 스타일링 페어 등 다양한 상품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설 명절을 앞두고 화장품, 안마의자 등 다양한 상품군에서 설 선물 상품 추천 행사를 진행한다. 화장품 상품군에서는 '설 선물, 뷰티' 이라는 주제로 2월 1일(목)부터 8일(목)까지 1층 본매장에서 화장품 명절 선물 상품을 진행한다. 설화수/헤라 등 아모레퍼시픽 그룹은 화장품 기프트 제안 행사를 진행한다. 설화수 자음생크림 클래식 세트, 헤라 블랙쿠션 등을 추가 증정품 등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설화수/헤라에서 단일브랜드 롯데카드 5종으로 구매시 금액대별로 7%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설화수에서는 금액대별로 10% 상당의 뷰티 포인트를, 헤라에서는 7% 상당의 뷰티 포인트를 적립하는 브랜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홀리데이 빅찬스'를 테마로 다가오는 설 연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설 선물과 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1층 행사장에서 2월 2일부터 8일까지 네파, 블랙야크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설맞이닫기설 맞이 아웃도어 특가전이 진행된다. 네파는 최대 65% 할인되며 경량재킷, 바지, 다운재킷닫기다운 재킷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블랙야크는 최대 70% 할인되며 경량 다운재킷,닫기다운 재킷, 바람막이 재킷, 티셔츠, 바지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설맞이 특가상품전으로 2월 2일부터 오는 4일까지 진열상품 최대 40% 할인과 특가상품 최대 60% 할인되며 20만 원닫기2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수량으로 키링 사은품을 증정한다.

박현석 기자 standon7@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