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 & Science,갤러리아타임월드,롯데백화점 대전점,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 & Science,갤러리아타임월드,롯데백화점 대전점,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충청투데이 박현석 기자]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봄맞이 프로모션을 비롯해 갖가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웨딩 성수기인 봄을 맞아 '홈 & 웨딩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16~25일 진행되며 가전·가구 상품군에서 할인 혜택에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먼저 LG전자와 삼성전자에서는 18일까지 멤버스 가입 고객이 제휴카드로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로 9.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웨딩멤버스 가입 고객에게는 20% 웨딩마일리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침대브랜드인 시몬스에서는 행사 기간 중 특정 매트리스에 대해서는 최대 20%, 특정 프레임은 30~70% 할인 판매한다.

에이스침대 역시 침대를 우대가로 특별 판매한다. 또 16~18일, 23~25일에 구매금액대별로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본톤의 식탁세트, 다우닝의 소파·리클라이너 등을 할인 구매할 수 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봄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행사와 2월 신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달 10일까지 1층 해피니스 스퀘어에서 위시 벌룬 트리를 보며 나무에 달린 새하얀 벌룬을 보며 새해 소원을 기원할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

또 주말과 공휴일 오후 12시~5시 위시 볼 풀에서는 소망을 볼에 적어 소원 상자에 넣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위시벌룬트리 SNS 인증을 하면 1층 사은데스크에서 릴테라스 아메리카노 이용권 2매를 증정한다.

16~22일에는 이벤트플라자에서 오프라인 최초 자체제작브랜드 그레이룸 팝업을 진행하며 의류, 수영복, 가방, 신발 등 다양한 2월 봄신상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K2, 아이더, 네파 코오롱스포츠 등 아웃도어 매장과 레핑차일드, 플레이키즈프로에서 가벼운 옷차림의 봄 패션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대전신세계 Art & Science(이하 대전신세계)는 제휴카드 5개사가 함께하는 ‘5 메이징 카드 페스타’를 진행한다.

삼성, 신한, 하나, BC바로, 씨티 등 5개 카드사의 혜택을 모두 담았다.

먼저, 신세계 앱에서 행운의 카드 숫자 4개를 맞춰보는 ‘럭키 넘버 이벤트’를 16~18일 진행한다.

럭키 넘버 적중 시 최대 1억원의 행운과 응모 고객 전원에게 사은 참여권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고 원하는 숫자 4개를 입력하면 된다.

행운 번호는 오는 20일 오전 9시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참여 즉시 증정되는 ‘최대 7% 신백리워드 사은참여권’을 제공하며 카드 캐시백 이벤트와 신백리워드 증정 등 사은행사도 준비됐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스포츠 RENEWAL OPEN 1주년 기념 프로모션과 갤러리아 탄생 45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아디다스는 1주년 기념 프로모션으로 구매 시 구매 갯수와 금액에 따라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미즈노는 10% 할인과 슈즈 구매 시 신발 주머니 증정, 빈트릴은 20% 할인, 엄브로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갤러리아상품권 증정한다.

또 키플링에서는 17만원 이상 구매 시 크로스백을, 지샥에서는 15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을 증정하며 뮬라웨어에서는 티셔츠, 바지, 레깅스, 패딩 등 다양한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갤러리아 45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가 16~22일 갤러리아앱을 통해 진행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참여해 행운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거제 벨버디어 객실·조식 이용권을 선사한다.

박현석 기자 standon7@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