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통업계 세일]

[충청투데이 한유영 기자]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여름철 꼭 필요한 아이템부터 역시즌 상품까지 폭넓은 행사를 준비했다.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마이 페이보릿 서머(My Favorite Summer)’를 테마로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선보인다. 제철을 맞은 여름 식재료부터 꼭 필요한 생활용품, 키즈 용품, 트랜디한 브랜드의 여름 아이템까지 다양한 여름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스페셜 초이스’가 각 층 본매장에서 4~7일 이어진다. 2층 중앙보이드에서는 6일까지 분더샵, 질스튜어트, 알렉산더왕 등이 참여하는 ‘해외 유명 브랜드 특집전’이 진행되며, 4층 뉴트럴존에서는 10일까지 ‘1년에 단 한번, 와코루 이월상품전’이 전개된다. 오는 15일까지 옥상 하늘공원에서 진행되는 ‘트로피컬 이스케이프 하늘공원 이벤트’에선 온 가족이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갤러리아앱에서 한화이글스 스카이박스 관람권의 행운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

지하2층 고메이494 마켓상품, 11층 고메이월드, 4층, 7층, 8층에선 일정금액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 앱 쿠폰 이벤트가 열린다. 4층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KEEN(킨) 팝업매장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 샌들을 제안하고, 여성의류 브랜드 듀엘에서는 오는 6일까지 올 여름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10층 이벤트홀에서는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와코루 특별가전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밖에도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 4~10일 베스트 상품을 할인하는 특가전이 펼쳐진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2층 특설행사장에서 나이스클랍, SOUP, ENC가 참여하는 역시즌 특가전을 10일까지 연다. 나이스클랍 최대 60%, ENC 최대 70% 할인 등 특별한 가격으로 겨울 상품을 제안한다. 언더웨어 브랜드인 와코루에서는 1년에 단 한번만 진행하는 ‘와코루 고객초대전’ 행사를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프리미엄 키즈카페 ‘릴리펏’에서는 9월말까지 2~8세 아이를 대상으로 평일(월~목) 대관 입장료를 40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슬라임카페 타카플레이카페는 안전한 소재로 만든 슬라임을 활용한 만들기 프로그램, 유화페인팅 등 놀이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한유영 기자 yyh@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