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 & Science,갤러리아타임월드,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 & Science,갤러리아타임월드,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충청투데이 박현석 기자] 대전 지역 유통업계가 신년 두 번째 주말을 맞아 풍성한 세일 행사와 특별기획을 준비했다.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오는 21일까지 각 층 본 매장에서 이어지는 세일행사에서는 최대 30%의 풍성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패션 소품부터 아동, 스포츠, 생활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2일부터 18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는 시즌오프 행사가 진행된다. 시즌오프 행사에서는 반스, 컬럼비아, 푸마, 아이더, 아레나, 컨버스, 미즈노, 와이컨셉, 피엘라벤(12~14일) 등이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각 브랜드의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이벤트와 팝업도 다양하다. 띠어리 팝업스토어는 11일부터 28일까지 2층 행사장에서 테일러드 셔츠와 시그니처 울 소재 니트 등을 선보인다. 같은 장소에서 오는 14일까지는 폴스미스와 메종마르지엘라가 참여하는 ‘해외 유명 브랜드 특집’도 열린다.

이밖에 올해도 신세계가 준비한 특별한 혜택인 ‘코스메틱 마일리지’가 시작됐다. 본인 명의신세계 제휴카드(삼성·신한·시코르·하나·BC바로·씨티)로 코스메틱 브랜드 결제 후 마일리지를 적립하면 금액대별 최대 10% 상당의 신백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타임월드도 특별기획전을 선보인다. 1층 설화수에서는 플러스 포인트 이벤트와 100·200만원 이상 구매 시 5·10만원 갤러리아상품권 + 5·10만원 아웃백 식사권을 증정한다. 나스에서는 24년 신제품 제안과 15·30만원 이상 구매 시 1·2만원 갤러리아상품권을, 아베다에서는 일정금액 구매 시 사은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1층 화장품 브랜드에서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로 구매 시 갤러리아상품권 또는 G 캐시 적립 혜택을 준다.

4층 골든듀에서는 신년 특별 기획 4종, 베스트 팔찌 기획 5종을 20% 할인 판매하고 60만원 이상 구매 시 골든듀 다이아몬드 러그 증정, 일정금액 구매 시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세이로 단독 특별전, 바바라 40~50% 품목할인전, 디디에두보 신상품 출시기념 특별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디스퀘어드2, 판가이아, 세이브더덕 등 브랜드가 참여한 MZ 팝업행사는 지하1층에서 피콰드로 팝업 행사는 1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피콰드로 팝업 오픈 기념 10% 할인 혜택과 가죽 상품 구매 시 에센스 증정, 30/70만원 이상 구매 시 피콰드로 다이어리·커넥큐(위치추적 트래커)를 증정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1층 행사장에서 12일부터 18일까지 겨울 슈즈 특가 상품전을 진행한다. 락포트, 에코, 미소페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남성화, 여성화 등을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층 사은데스크 앞 행사장에서 12일부터 14일까지 '겨울 품격을 가치 있게 닥스·듀퐁셔츠 특가전'을 진행한다. 변함없는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함이 더해져 오래도록 사랑받고 있는 클래식 셔츠 브랜드로 각 브랜드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을 구매할 수 있다.

나이키유나이트 1층 본매장에서 11일부터 21일까지 '24년 1월 BENEFIT'을 제안한다. 10·15·20만 원 이상 구매 시 10·15·25% 추가할인 된다.

여성 고객들을 위한 핸드백 신년 특가 상품전을 준비했다. 루즈앤라운지는 최대 70%, 쿠론 2층 본매장에서 최대 60% 할인이 진행되며 쿠론 제품 단품·세트 구매 시, 5·10%의 추가 할인이 진행된다. 오는 2월 4일까지 닥스 2층 본매장에서 닥스 핸드백 추가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박현석 기자 standon7@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