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통업계 세일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충청투데이 한유영 기자]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했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내달 5일부터 14일까지 옥상층에 위치한 하늘공원을 테마파크 ‘키즈 인 원더랜드 X 키자니아’로 꾸며 고객들에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내달 5일까지 4층 행사장과 본매장에서는 ‘어린이날 완구 특집’이 진행된다. 나비타 월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토이트론 인기 상품도 제안한다. 또 내달 1일부터 8일까지 지하 1층 정관장 본매장에서 ‘정관장 가정의 달 특별 혜택’을 진행하며 4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어린이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 ‘키즈텐’ 팝업 스토어, 오는 11일까지 5층 베로나 스트리트에서는 건강식품 브랜드 ‘호랑이 건강원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이밖에 아쉬·소다 패션 슈즈 특집, 라코스테·타미힐피거 브랜드 스페셜과 함께 삼성노트북 갤럭시북2 PRO 360을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5층 유아동 브랜드에서 갤러리아카드 결제 시 5% 할인 이벤트가 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4층 골든듀에서는 23년 SS 패션 신제품 20% 할인, 베스트 컬렉션 특별가 제안,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갤러리아상품권 5% 증정 프로모션을 펼치고 지하2층 자주에서는 패션의류 20%, 웰니스 20~4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가정의달 특집전이 열린다.

9층 세사에서는 정상 상품 50% 할인, 행사 상품 최대 70% 할인 혜택 등 가정의 달 맞이 층별 다양한 특가전을 만나볼 수 있다.

쉐프가 메이드한 다양한 맛과 형태의 시그니처 일품 요리를 선보이는 롤 전문브랜드 ‘롤썸’과 이탈리안 홈메이드방식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파스타&피자 전문 브랜드 ‘로사안젤라’는 내달 1일 지하2층 고메이494에 오픈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지하1층 식품매장에서 건강식품 특별 기획행사를 진행한다.

정관장은 내달 14일까지 인기상품들을 품목별로 5~20% 할인 판매하고 천제명에서는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단 이틀간 홍삼제품 전품목(뿌리삼, 꿀, 구전녹용 제외)에 대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효도 상품으로 제격인 안마의자 제품도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씸에서는 인기제품인 유드림과 유러브3, 유인피니티 제품 라인들에 대해 품목별로 최대 15% 상당의 할인혜택을 오는 30일까지 제공한다.

어린이날 맞이 갭키즈, 폴햄키즈 등이 참여하는 ‘슈퍼 해피 특가전’ 행사는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 갭키즈 이월상품 50~60% 할인, 폴햄키즈 반팔 티셔츠 1+1 제품 1만 5000원 등에 구매 가능하다.

한유영 기자 yyh@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