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통업계 세일]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충청투데이 한유영 기자]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성년의 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와 사랑을 전하고 완연한 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니치 향수부터 선케어까지 다양한 코스메틱 아이템을 제안한다. 12일부터 내달 1일까지 4층 뉴트럴존에서는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런던 윔블던의 숲과 공원의 향을 담은 파인 프래그런스 브랜드 ‘SW19’의 시향회가 열린다. 또 12일부터 4층 뉴트럴존에서는 골든베어, 베루툼 등이 참여하는 골프브랜드 팝업스토어와 아웃도어 인기 상품 특집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4일까지는 아미(하트라인 제외), 메종키츠네 등 브랜드 본 매장에서 이벤트 참여 시 5~15% 할인 랜덤 쿠폰을 증정하는 ‘삼성물산 메이! 비 원더풀(May! Be Wonderful)’이 진행된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오는 14일까지 ‘T.청춘 페스타’가 이어진다. 1층 랜드마크스퀘어에서는 90년 전통 글로벌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의 캠핑 컨셉 팝업 스토어가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고 13일부터 14일, 이틀간은 현대자동차의 로드쇼도 함께해 지난 3월 출신 된 ‘소나타 디 엣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12층 패밀리파크에서도 ‘2023 월드 와인 페스타’가 주말 동안 펼쳐져 전 세계 유명 와인을 만나 볼 수 있다. 지하1층 S.T 듀퐁과 페트레이에서는 일부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고 1층 구찌뷰티, 겔랑, 바비브라운, 입생로랑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선물로 제격인 쥬얼리 상품군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티르리르 매장에서는 14일까지 13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14K 제품을 30~40% 할인 판매한다. 오는 31일까지 15만원 이상 구매시 선글라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본격적인 골프의 계절을 맞아 PIGC 매장에선 2023년 S/S 상품을 30~40% 할인하는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하고 고스피어 매장은 17일까지 아이돌 장원영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열어 고스피어 전 상품 5만원 이상 구매시 장원영 포토카드 3종과 양말을 랜덤 증정한다. 식품매장에선 올가가 창립 42주년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행사를 진행하고 12일부터 18일까지 성수동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포동푸딩’ 팝업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한유영 기자 yyh@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