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증평군 독자자문위원회 4차 정기회의

▲ 충청투데이 증평군 독자자문위원들이 19일 송년모임에서 힘찬 새해를 다짐하며 손하트로 인사하고 있다. 사진=김정기 기자

[충청투데이 김정기 기자] 충청투데이 증평군 독자자문위원회가 19일 증평읍의 한 식당에서 4차 정기회의 및 송년 모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는 이봉희 위원장(신원건설 대표)을 비롯해 7명의 자문위원이 참여했다.

이들은 지난 7월 출범한 독자자문위원회를 뒤돌아보며 향후 회의 방향과 추가 위원 구성 등을 논의했다.

아울러 올해 지역 주요 이슈와 현안도 공유하고 언론 기능을 되짚었다.

이 위원장은 새해 인사와 함께 위원들과 덕담을 주고받으며 힘찬 새해를 응원했다.

그는 "부족한 점이 많음에도 올 한 해 수고해 준 우리 위원들께 감사하다"며 "우리 독자위원회가 출범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았지만, 위원들의 무한한 애정과 참여로 내년엔 더욱 도약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충청투데이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를 부탁한다"며 "새해에도 아름다운 지역사회, 밝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비판의식을 잃지 말고 늘 솔선해달라"고 당부했다.

김남순 부위원장(증평군자원봉사종합센터장)은 "새해에도 봉사자의 선한 영향력이 지역에 전파될 수 있도록 충청투데이가 앞장서달라"고 당부했다.

정미경 사무국장(증평군노인복지관장)은 "정기적으로 지면에 게재되는 복지공감신문은 복지 현장에 있는 실무자들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되고 있다"며 "저 역시 많은 영감을 얻고 있기에 내년에도 더욱 알찬 소식을 실어 달라"고 밝혔다.

홍상혁 감사(기아오토큐 증평점 대표)는 "위축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훈훈한 소식을 다양하게 지면에 구성해 참신하고 앞서가는 언론이 돼달라"고 했다.

김광철 위원(대한적십자사봉사회 증평지구협의회장)은 "충청권 최대 일간지임을 자부하는 충청투데이는 위상에 걸맞게 신문 편집도 최고 수준"이라며 "자부심과 긍지를 더욱 높이는 신문사가 될 수 있도록 오피니언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김도중 위원(선도전기 대표)은 "내년에는 올해보다 진취적이고 한 단계 도약하는 자문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위원님들과 힘을 모아 지역 여론 주도에 앞장서겠다"고 약속했다.

정재숙 위원(괴산증평학부모연합회 부회장)은 "갑진년 새해에도 더욱 차별화되고 창의적인 지면 구성으로 밝고 건강한 소식이 독자들에게 전달되길 희망한다"며 "모든 세대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충청투데이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증평=김정기 기자 jay0004@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