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이틀 앞두고 거리 유세 펼쳐
가수 최석준·박일남 등도 지원사격

국민의힘 이종배 후보가 8일 임광아파트사거리에서 앞에서 시민들에게 막판 표심을 잡기 위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사진=김의상 기자
국민의힘 이종배 후보가 8일 임광아파트사거리에서 앞에서 시민들에게 막판 표심을 잡기 위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사진=김의상 기자

[충청투데이 김의상 기자] 22대 국회의원 선거 전 국민의힘 이종배 후보가 막바지 표심 잡기에 주력했다.

충주시 지역구에 출마하는 이 후보는 8일 오전 12시 30분쯤 총선을 이틀 앞두고 임광아파트사거리 앞에서 집중 유세를 펼쳤다.

이날 유세 현장에는 ‘꽃을 든 남자’ 가수 최석준 씨와 ‘갈대의 순정’ 불러 유명한 가수 박일남 씨, 개그맨, 드라마 배우 등이 참석해 이종배 후보 유세 지원을 펼쳤다.

특히, 충북도의회 이종갑 부의장과 이정범, 조성태, 김종필 도의원과 충주시의회 박해수 의장을 비롯해 김낙우, 최지원, 고민서, 정용학, 강명철, 김영석, 서원복, 이옥순, 홍성억, 신효일 시의원들이 전원 참석해 이 후보 유세 현장에서 빨강색으로 물들였다.

이종배 후보는 “유세 연설에 앞서 충주 시민들께서 저 이종배를 충주시장과 국회의원 3선을 당선 시켜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강력한 4선의 힘으로 충주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또 이 후보는 “오는 4월 10일 본 투표 날에는 가족·지인들과 꼭 함께 투표장에 가셔서 저 이종배에게 소중한 한 표를 선택해주신다”면 "지금보다 더 큰 충주 발전으로 보답하겠다”라며 표를 모아달라고 말했다.

이종배 후보는 출·퇴근 거리 인사와 시민들의 왕래가 잦은 곳을 선거운동원들과 함께 지역 구석구석을 돌며 표밭을 다지고 있다.

김의상 기자 udrd88@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