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디지털 성금 플랫폼 활용 기부 캠페인

KB국민은행 고객 참여형 '마음의 온도' 기부 캠페인.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 고객 참여형 '마음의 온도' 기부 캠페인. KB국민은행 제공

[충청투데이 조선교 기자] KB국민은행은 이달 말까지 KB마음더하기와 함께하는 ‘마음의 온도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KB마음더하기는 앱을 통해 간편하게 기부·헌금·봉헌할 수 있는 디지털 성금 플랫폼으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해 8월 개편 출시됐다.

이번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은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해 참여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응모 고객 1명당 20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해 최대 1억원의 기부금을 조성할 계획이다.

조성된 기부금은 사랑의열매를 통해 신 사회문제, 안전한 일상, 사회적 돌봄, 교육·자립 지원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또 캠페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마음더하기,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선교 기자 mission@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