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이후 4년 만에 열린 대회 36개팀 참가
전시회·축하공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호응

18일 골프존문화재단은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안성H에서 ‘제14회 문화예술인을 위한 자선골프대회’를 열었다. 골프존뉴딘그룹 제공
18일 골프존문화재단은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안성H에서 ‘제14회 문화예술인을 위한 자선골프대회’를 열었다. 골프존뉴딘그룹 제공

[충청투데이 한유영 기자] 골프존문화재단은 18일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안성H에서 ‘제14회 문화예술인을 위한 자선골프대회’를 진행했다.

골프존문화재단에서 올해로 14년째 진행하는 자선골프대회는 예술인들의 창작활동을 후원하고 문화예술 가치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는 도예가 조호진, 허재성, 회화작가 윤승원, 회화·사진·조각가 정혜진 등 4명의 문화예술인들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진행된 ‘제14회 문화예술인을 위한 자선골프대회’에는 총 36팀(144명)이 참가했다.

대회를 통해 마련된 후원금 전액은 문화예술인 후원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이번 자선골프대회에서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후원 작가들의 작품 전시회와 테너 류정필의 축하공연을 포함해 즉석 사진촬영, 홀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거리가 마련돼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은 “국내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이번 자선골프대회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상생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한 문화예술인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 문화예술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유영 기자 yyh@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