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 나눔 캠페인 4년 연속 5억원 쾌척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사진 우측)이 14일 유재욱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사진 좌측)에 대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5억원을 기탁했다.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사진 우측)이 14일 유재욱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사진 좌측)에 대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5억원을 기탁했다.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충청투데이 조정민 기자] 대전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골프존뉴딘그룹이 성금 5억원을 기탁했다.

14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따르면 골프존뉴딘그룹이 ‘희망2024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으로 5억원을 쾌척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대전지역 최초의 나눔명문기업 골드회원(5억원 이상 기부)으로, 2020년부터 대전사랑의열매 희망나눔캠페인에 매년 5억원을 기부하며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성금은 ㈜골프존뉴딘홀딩스,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커머스 등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들이 함께 마련한 성금으로,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월동비, 생계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은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이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의 가치를 전파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유재욱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매년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큰 기부를 해주시는 골프존뉴딘그룹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골프존뉴딘그룹의 선한 영향력이 우리 지역사회에 널리 퍼질 수 있도록 대전사랑의열매도 사회공헌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은 기존 소외계층 일자리 창출 캠페인 슬로건을 골프, IT, 문화, 나눔의 전 영역으로 확장해 2023년 7월 사회공헌 통합 브랜드 ‘스윙유어드림’을 출범, IT기술력을 활용한 디지털 분야의 사회공헌 활동도 적극 전개하고 있다.

조정민 기자 jeongmin@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