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문화재단은 2일 충남대 정심화국제문화회관 정심화홀에서 ‘2023 희망행복나눔페스티벌’을 개최했다. 골프존문화재단 제공
골프존문화재단은 2일 충남대 정심화국제문화회관 정심화홀에서 ‘2023 희망행복나눔페스티벌’을 개최했다. 골프존문화재단 제공

[충청투데이 서유빈 기자] 골프존문화재단은 2일 충남대 정심화국제문화회관 정심화홀에서 ‘2023 희망행복나눔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희망행복나눔페스티벌’은 지역사회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공연 관람 및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하는 문화 나눔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대전지역의 소외계층 어린이 및 인솔자 2380명과 우수자원봉사자 가족 270명 등 총 2650여 명이 참여했다.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 구자행 대전광역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 골프존뉴딘그룹사 대표진 및 임직원 30여 명이 함께해 온기를 더했다.

페스티벌은 크로스오버 앙상블 ‘쇼인어스’의 오프닝 공연과 꿈을 위해 도전하는 10대들의 열정을 그린 가족뮤지컬 ‘디스이즈잇’ 등으로 구성됐다.

골프존뉴딘그룹 임직원들은 매월 자발적으로 모은 기부금으로 마련한 학용품 및 장난감을 초청 아동들에게 전달하기도 했다.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은 “희망행복나눔페스티벌을 포함해 앞으로도 소외계층 아동들이 다양한 문화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의미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유빈 기자 syb@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