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740지구 11지역 증평로타리클럽이 20일 숲속웨딩공원(괴산군 청안면)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미숙 신임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는 모습. 김정기 기자
국제로타리 3740지구 11지역 증평로타리클럽이 20일 숲속웨딩공원(괴산군 청안면)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미숙 신임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는 모습. 김정기 기자

[충청투데이 김정기 기자] 국제로타리 3740지구 11지역 증평로타리클럽이 20일 숲속웨딩공원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지용민 전 총재, 임호선 국회의원(증평·진천·음성), 박병천 도의원, 홍성열 전 증평군수, 충북 각 지역 로타리클럽 회장과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자리에서 54대 윤수로(48) 회장이 이임하고 그 뒤를 이어 이미숙(48·여) 신임회장이 제55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2015년 로타리에 입회한 이 신임회장은 총무·재단위원장·사무차장 등을 역임했다.

현재 증평종합사회복지관 운영위원장·증평군장애인체육회 이사·증평발전포럼 감사·증평군자치분권협의회 위원·(사)에너지와여성 증평지회장을 맡고 있다.

특히 이 신임회장은 괴산증평학부모연합회장을 다섯 차례 역임, 지역 교육 발전에 큰 공을 세워 교육감 표창을 여러 차례 받았다.

아울러 2002년부터 증평종합사회복지관 봉사를 시작으로 꾸준히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을 실천, 군수 표창·도지사 표창·행안부 장관상을 받은 바 있다.

이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경제적 어려움으로 지치고 힘든 시기에 자유롭게 상상하며 더 많은 사람에게 희망을 나눠 줄 수 있도록 열심히 봉사한다면 상상한 모든 것이 이뤄질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역대 회장님들께서 이뤄 놓으신 증평로타리클럽의 영광을 다시 한번 찾을 수 있도록 증평로타리 가족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증평로타리클럽은 1971년 창립됐다. 회원은 23명으로 이들은 초아의 봉사를 활발히 펼치고 있다.

김정기 기자 jay0004@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