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농협는 이동상담실 및 신규 조합원 교육을 진행했다. 괴산농협 제공
괴산농협는 이동상담실 및 신규 조합원 교육을 진행했다. 괴산농협 제공

[충청투데이 김영 기자] 괴산농업협동조합은 80여 명을 대상으로 농협 이동상담실 및 신규 조합원 교육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된 이동 상담실은 괴산농협에서 대한법률구조공단 및 한국소비자보호원의 전문 강사진을 초빙해 일상 생활에서 흔히 발생될수 있는 여러 법적분쟁 사항에 대한 기본적인 대처방법 교육과 더불어 소비자의 권리와 의무를 비롯한 보이스피싱 예방교육도 진행했다.

또한 신규가입 조합원에 대한 기본교육으로 농협이념및 조합원의 역할과 자세에 대해 교육을 실시해 농협사업 활성화를 통한 사업목표 조기달성에 한발짝 앞섰다.

김응식 조합장은 “조합원들께서 바쁜 영농일정 속에서도 교육에 참석해 농협이념을 되새겨 농협의 주인으로서 농협사업에 적극적인 동참해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영 기자 ky58@cc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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