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부로 후원금 500만원… 와이케이글라스·진천여단협도 힘 보태

체리부로는 20일 진천군청을 찾아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하며 제63회 충북 도민체전의 성공 운영을 응원했다. 진천군 제공
체리부로는 20일 진천군청을 찾아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하며 제63회 충북 도민체전의 성공 운영을 응원했다. 진천군 제공

[충청투데이 이용민 기자] 진천군에서 열리는 충북 도민체육대회의 성공 개최를 응원하는 물결이 줄을 잇고 있다.

체리부로(회장 김인식)는 20일 진천군청을 찾아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하며 제63회 충북 도민체전의 성공 운영을 응원했다.

김인식 회장은 “충북 도민체육대회가 17년 만에 진천에서 개최되는 만큼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라며 “진천군에서 개최되는 스포츠 축제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체리부로는 1991년 설립돼 고객과 함께하는 최고의 식생활 문화기업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33년간 운영하고 있으며 공존, 공영, 상생의 정신을 담아 지역사회와의 공존을 위한 지원활동, 농장과 영세상인과의 유대 강화, 협력 활동을 한결같이 실천해 온 기업이다.

같은 날 와이케이글라스와 진천군 여성단체협의회는 200만원, 150만원을 각각 전달했다.

와이케이글라스 김중기 대표는 “‘장애인과 함께하는 충북의 마음, 따뜻한 진천에서’라는 주제에 맞게 진천에서 열리는 대회에 후원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진천여단협 최영숙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지역사회의 다양한 소외계층을 위해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18회 충북장애인도민체육대회는 다음달 25일부터 2일간, 제63회 충북 도민체육대회는 오는 5월 9일부터 3일간 생거진천종합운동장을 비롯한 각 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용민 기자 lympus@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