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산림조합 경영종합평가서 청장 표창

공주시산람조합이 2023년 전국 경영종합평가 최우수기관으로 선정 돼 산림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공주시산람조합이 2023년 전국 경영종합평가 최우수기관으로 선정 돼 산림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충청투데이 김익환 기자] 공주시산림조합(조합장 하헌경)이 산림조합중앙회에서 실시한 전국산림조합 경영종합평가에서 “2023년 전국 경영종합평가 최우수기관”으로 선정 산림청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수상의 영광은 매년 산림조합중앙회에서 실시하는 전국 산림조합 경영종합평가는 전국 142개 조합을 대상으로 상·하반기 기간 동안 조합원 가입, 사유림경영지도, 여·수신실적, ESG경영기반 조성등 총 7개 항목의 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또한, 공주시산림조합은 상호금융부분 자산건전성 평가와 임산물유통가공분야에서도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2023년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많은 성과를 달성하였다.

하헌경 공주시산림조합장은 “지난해는 금리인상, 집중호우 피해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 공주시산림조합을 이용해주신 고객분들과 공주시민들, 조합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고, 전직원이 합심해 조합발전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임업인들의 사회적·경제적 지위향상을 위해 공주시산림조합이 중심이 되어 노력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김익환 기자 maedole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