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가게와 함께하는 물품 기부 행사
럭키드로우·인스타그램 포토존 이벤트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가 14일 거제도 바람의 언덕 풍차 콘셉트로 한 ‘센터시티 바람의 정원 풍차’ 이벤트를 오픈한다. 갤러리아 제공.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가 14일 거제도 바람의 언덕 풍차 콘셉트로 한 ‘센터시티 바람의 정원 풍차’ 이벤트를 오픈한다. 갤러리아 제공.

[충청투데이 이재범 기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가 14일 거제도 바람의 언덕 풍차 콘셉트로 한 ‘센터시티 바람의 정원 풍차’ 이벤트를 오픈한다.

‘바람의 정원 풍차’는 백화점 외부에 포토존을 조성, 고객들이 기념 촬영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말한다.

먼저 갤러리아 센터시티에서 14일부터 내달 13일까지 갤러리아(제휴/멤버십)카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음모권 참여 및 추첨을 통해 거제도 벨버디어 숙박권과 다이슨 쿨 선풍기, 바르미샤브샤브 이용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8월 22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더불어 인스타그램 포토존 업로드 고객에게 빈스앤베리즈 커피이용권 1인 2매(500명 한정)을 증정한다. 또 아름다운가게(쌍용점) 연계 물품기부(의류/잡화) 3품목 이상 기부 고객 대상에게 빈스앤베리즈 커피이용권 1인 2매(500명 한정)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이번 기부 물품은 아름다운가게 매장에서 판매하며 수익금은 환경과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지원하는데 사용할 계획이다.

 

이재범 기자 news7804@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