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유통업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충청투데이 한유영 기자]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봄을 맞아 일상을 더 화사하게 바꿔줄 아이템을 제안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오는 12일 단 하루 각 층 본 매장에서 ‘삼성물산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미, 메종키츠네 등 인기 브랜드 아이템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네스레이디, 린 등이 참여하는 ‘린 컴퍼니 특집’은 10일부터 16일까지 3층 각 본매장에서 진행된다. 다양한 브랜드의 트랜디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팝업 스토어와 이벤트도 다양하다. 10일 1층 보이드에서는 입생로랑 뷰티 벨벳 플레이 그라운드가 문을 연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한국 고객을 위한 3가지 새로운 컬러와 다양한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층별 행사장·매장에서 봄맞이 상품전을 연다. 코스메틱G캐시 적립 혜택, 패션·의류 상품군 1만원 쇼핑지원금, 갤러리아앱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1층 코스메틱 브랜드 행사로 나스에서는 10·20·40만원 이상 구매 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화장품 상품군에서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로 20·4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 상품권 또는 G캐시 적립 혜택을 준다. 삼성 패션 브랜드데이에는 2층 플리츠플리즈·토리버치, 3층 랙앤본·비이커·구호, 4층 빈폴레이디스, 5층 르베이지, 6층 빈폴맨 등 브랜드가 참여해 23년 SS 신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개점 23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행사를 진행한다. 개점 기념이벤트로 오는 19일까지 5층 K골프아카데미에서 ‘도전 홀인원!’, ‘찾아라! 니어이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시 조건에 따라 롯데상품권 최대 50만원을 증정한다. 창립기념 행사로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선 ‘봄맞이 골프웨어·용품 대전’ 행사가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블랙앤화이트의 골프웨어는 30~60% 할인된 가격에, 잭니클라우스 40~50%, LPGA골프 30~70%, PIGC 40~60% 등 다양한 브랜드의 골프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한유영 기자 yyh@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