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유통업계, 봄맞이 다양한 행사 준비

[충청투데이 한유영 기자]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본격적인 봄맞이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1층 코스메틱 브랜드 본매장에서 신세계 코스메틱 페어를 진행한다. 시슬리, 에스티로더 등 각 브랜드별로 준비한 신세계 단독 상품은 물론 브랜드데이, 증정품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화창한 봄날에 어울리는 컨텀포러리 브랜드의 아이템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있는 ‘컨텀포러리 스페셜’도 16일부터 19일까지 각 층 본매장에서 진행된다. 3층 행사장에서는 17일부터 시슬리, 베네통 등이 참여하는 ‘여성패션 인기상품 특집’, ‘탠디 슈즈 특가’를 만나 볼 수 있다. 5층 베로나 스트리트에서는 ‘오아이오아이 인기상품 특집’, 6층 행사장에서는 ‘아이더 봄 상품 특집’이 각각 진행된다. 이와 함께 구매금액 별 사은행사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1층 코스메틱 매장에서 봄 신상품 제안과 사은품 증정 행사를 펼친다. 구찌 뷰티에서는 오는 23일까지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해 15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어쳐 2종을 증정한다. 2023년 SS 신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삼성패션 브랜드데이에는 구호, 빈폴레이디스, 르베이지, 빈폴골프 등 브랜드가 참여했다. 3층 COS에서는 오는 19부터 50%(일부품목) 할인 행사를 펼치고 7층 골프웨어 브랜드 페어라이어 팝업매장에서는 30·50·100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볼마커·캔버스백+양말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16~19일 국내를 대표하는 6대 패션 그룹이 참여하는 올 봄 ‘패션 페어’를 연다. 패션 페어는 봄 신상 의류를 연중 가장 큰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합리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생필품 특가 기획행사가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올가에서는 한우농가돕기 올가 반값 한우데이 행사를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무항생제 한우 등심로스(400g) 3만 3900원, 무항생제 한우 국거리(400g)를 1만 6950원에 판매하며, 곁들여 먹기 좋은 미나리와 봄동 등 제철 채소도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한유영 기자yyh@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